아트라스BX 이해관계자

  • 아트라스BX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이해관계자의 주요이슈를 공유하며,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1. 이해관계자 모델
전사적 통합 CSR 실행을 위해 CEO 주관의 CSR 운영체계를 구축하였으며, 정기적인 보고와 점검을 통해 성과와 계획이 연계 되도록 노력합니다.
아트라스BX는 기업활동과 관계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 분석과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을 통하여 아트라스BX와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맺고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핵심 이해관계자 그룹과 간접적 영향 또는 잠재적 영향을 주고받는 일반 이해관계자그룹으로 나누어 이해관계자를 명확히 규명하였습니다.
또한 이해관계자들과 CSR 성과와 계획들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이해관계자 별 커뮤니케이션 채널
핵심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채널 핵심 요구 이슈
고객
(일반고객 및 딜러, 카메이커)
- 대리점 간담회, 고객만족도 조사, 전시회,
  지속가능성 평가 등
  • 제품 품질 강화
  • 제품 책임성 강화, 책임 있는 마케팅
  • 제품 사용 시 소비자 안전/보건 강화, 적극적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의견 반영
  • 지속가능성(사회/환경/공급망 등) 평가 대응 등
임직원 - 노사·노경협의회, CEO 간담회, 안전/보건
  교육, 한마음 갖기, 사내 IR, 사내 제안 제 도 등
  • 다양성 인정 및 차별 금지 강화
  • 성장을 지원하는 교육 강화
  • 즐거운 직장생활
  •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노경관계 강화
  • 작업장 안전, 근로환경 개선 등
협력사 - 품질 및 CSR 교육, 협력사 정기 평가, 구매포털(HePS)
  • 협력사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교육, 기술지원 등)
  • 공정거래 및 상생 협력
  •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공유 강화 등
지역사회 - 지역 관공서 간담회, 지역사회 민원 수렴 등
  • 환경 영향 최소화, 지역경제 활성화
  •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
  • 사회투자로서의 사회공헌활동 등
주주/투자자 - 이사회, 주주총회, IR 등
  • 경영성과 및 주주가치 극대화
  • 조직 투명성 및 지속가능성 관리
  • 투명·윤리경영, 통합리스크관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