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이용지침

HOME Sustainability 경영철학 소셜 미디어 이용지침
  • 아트라스BX 윤리경영은 구성원의 부정부패를 통제하는 수단에 그치지 않고 기업의 윤리수준을 제고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구축하는데 목적을 두고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불러 올 것입니다.
제 1 조 (목 적)
본 지침은 회사 임직원에게 소셜 미디어 사용에 관한 기본지침을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소셜 미디어 사용을 권장하고, 소셜 미디어의 오사용으로 인한
회사 이미지 실추를 사전에 예방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중요정보 보호)
1. 고객정보 및 회사 기밀 사항에 관련된 모든 정보는 소셜 미디어 상에서 발설, 게시, 공개 및 발표하지 않는다.
2. 회사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정보, 허위 사실 및 부정확한 정보에 관련된 온라인 대화 또는 토론장에 참여하지 않는다.
3. 온라인 정보의 특이성(빠른 확산, 불특정 다수에게 공유, 삭제된 정보의 복원가능성)을 명심하며, 회사의 업무내용과 관련된 어떤 정보도 온라인상에
배포하지 않는다.
제 3 조 (제 3자의 지적재산권 존중)
소셜 미디어 이용 시 제3자의 저작권, 상표권, 초상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
제 4 조 (아트라스BX CI 가이드 준수)
소셜 미디어 상에서 아트라스BX의 공식 로고, 브랜드 관련 이미지 등을 포함한 CI를 부적절하게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업무용으로 사용시에도
아트라스BX 공식 CI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지 않는다.
제 5 조 (회사의 대표성 인식)
1. 회사의 주요 사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개인 의견을 게시할 시에는, 개인적인 입장임을 명확하게 명시해야 한다.
2. 회사에 대한 부정 또는 비방 게시글에 대해 개인 계정을 통해 회사를 대변하는 개인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다. 이와 같은 게시글을 발견할 경우, 경영관리팀 또는
관련 부서에 즉시 보고해야 한다.
제 6 조 (윤리규범 적용)
회사 임직원들은 아트라스BX 윤리규범이 모든 온라인 채널 및 소셜 미디어 이용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됨을 인지하고, 건전한 소셜 미디어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한다.